| 회원가입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제목구미가슴성형잘하는곳 추천2017-12-19 18:37:41
작성자
구미가슴성형잘하는곳 추천
 



구미가슴성형잘하는곳 추천
21세기 여성의 가슴의 큰 것에 대한 욕망은 끝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여성들의 평균 가슴크기는 75A로 약간 빈약한 편에 속합니다.
S라인 열풍과 함께 심한 다이어트로 살이 빠지면서 가슴도 작아져 이만저만 고민입니다.
 
또 가슴은 피부와 같이 20대 중반부터 본격적으로 노화가 진행됩니다.
노화가 시작되면 유방의 볼륨이 줄어들고 가슴 윗부분이 꺼지며 아래로 처집니다.
피부 탄력 역시 급격히 떨어집니다.
피부 표피도 거칠어지며 지방량이 줄면서 피부조직은 탄성을 잃고 늘어지고 이쯤 되면 고민은 더욱 커집니다.
 
 
 
그러나 적당한 가슴 크기는 동서양이 조금씩 다릅니다.
서양에선 엉덩이 크기와 같은 것을 알맞게 보는데 비해 우리나라에선 엉덩이보다 약 5cm 작거나 자신의 허리둘레에 비해 약 22∼23cm정도 큰 가슴을 적당한 것으로 여깁니다.
또 예쁜 가슴 모양이란 밥공기를 뒤집어 놓은 듯 봉긋하고 동그란 형태를 말합니다.
 
선천적으로 가슴의 발육이 부진한 소유방증으로 인해 평소 콤플렉스가 심하거나 임신 후 또는 급격한 체중감소로 유방이 늘어지고 쪼그라든 경우 외상이나 질병으로 유방절제술을 받은 후 유방에 변형이 생긴 경우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환자 상태에 따라 겨드랑이 절개술과 유륜 절개술, 배꼽을 통한 수술 등이 있다. 또 보형물 종류에 따라 촉감 정도와 유선 모양이 달라지는 등 장단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보형물로는 식염수 백이 비교적 안전한 수술법으로 통한다. 하지만 가슴을 만질 때 식염수 백이 느껴질 가능성이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최근 코히시브젤이라는 보형물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코젤은 젤리처럼 말랑해 가슴을 만졌을 때 촉감이 좋습니다.
파손돼도 형태가 그대로 유지되어 염증이 생기지 않는 게 장점입니다.
다만 절개 부위가 식염수 보형물에 비해 커지면서 배꼽 시술은 불가능하다는 한계도 있다.
 
따라서 개개인의 체형과 각각의 장단점을 비교해 보형물을 선택해야 하는 것이 바람직한 태도입니다.
시술 경험이 풍부한 구미가슴성형잘하는곳 추천 의사와의 상담이 중요합니다.